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러리즘 37, 대표자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효과적

by sbsnewstech 2023. 1. 8.

그것은 사람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대표자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효과적이다.

그리고 그것이 또한 국민들을 자기 만족에서 벗어나게 한다면 훨씬 더 좋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이 신중한 추정치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전달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유대인 난민들을 팔레스타인으로부터 배제하는 영국의 정책을 이끌었던 전 식민지 비서였던 Moyne자신이 아마도 유일하게 남아 있는 친 유대 주의 영국 고위 정치인 윈스턴 처칠의 친구였던 사실이 그의 살인의 영향을 증폭시켰다. 처칠이 팔레스타인을 분할하고 유대인 국가를 건설하려는 계획을 포기하고 시온 주의자들의 꿈을 '암살자들의 연기 속에서 ' 끝내겠다는 경고를 발령한 반면, 개혁 주의자들은 영국의 우정을 오랫동안 쓸모 없는 것으로 치부해 왔다. 그들의 폭력적인 선거 운동은 대부분의 이명박 대통령을 그들의 의견에 동조하게 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여기서 정부의 탄압이 사람들을 테러리스트의 편으로 몰아갈 것이라는 전형적인 테러리스트의 주장이 나왔다.(1920-1년 아일랜드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영국인들은 예상치 못하게 무능하고 우유부단한 반응을 보였고, 유대인 운동의 활력과 무자비함으로 인해 빠르게 사기가 꺾이고 있다. 1948년 그들이 팔레스타인을 떠났을 때 그들은 최대의 혼란을 초래하는 방식으로 그렇게 했다. 그것은 테러리스트들이 이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황이었다.
테러에 대해 객관적으로 글을 쓰는 것의 어려움은 유대인 테러리스트들의 캠페인에 대한 명확하고 비판적인 설명을 제공하는 연구들 조차도 영국이 팔레스타인에서 철수하기로 결정한 시점에 중단된다는 사실에 의해 극명하게 나타난다. (네탄야후 총리가 집필한 책과 같은 열성적인 작품들은 유대인 테러리즘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에서 테러리즘은 오직 아랍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팔레스타인 해방 기구(PLO)의 후속 캠페인은 말 그대로 이해할 수 없는 것으로 유대인 국가가 실질적으로 팔레스타인의 토지 지역과 팔레스타인 아랍 국가에 대한 몫을 확대해 버린 암울한 결과이다. 대부분의 작가들은 이러한 투쟁을 내전의 범주, 즉 내전의 범주에 두고 있다. 이것은 이스라엘이 아랍 국가들의 압도적인 결합에 의해 공격 받았다는 이스라엘의 건국 신화를 반영한다. 이 생사의 투쟁에서 팔레스타인의 아랍 주민들은 정당한 표적이 되었다. 그리고 데이르 야신과 같은 마을을 점령한 군사적인 이유가 있었지만, 그들의 거주자들을 학살한 것은 없었으므로, 모든 아랍인들이 위협이 된다는 믿음을 버려라. 만약 이것이 정말 전쟁이었다면, 이것들은 전쟁 범죄였다. 하지만 그들은 그것 이상의 것이었다;그들은 하나의 시스템이었다. 디르 야신의 공격은 시오니스트의 공식 지도자들에 의해 반대되는 이르군과 레히에 의해 행해졌으나, 하가나와 팔마흐가 새로운 이스라엘 군대로 편입된 이후, 아랍 공동체들의 폭력적인 활동이 계속되었다. e나중에 PFLP(PFLP)를 이끌 수 있는 Lydda의 하바쉬). 테러가 확산되면서'재앙'인 알-나흐다의 영원한 희생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1946년 7월 22일 이르군에 의해 예루살렘에 있는 킹 데이비드 호텔의 남쪽 날개가 파괴되어 91명이 사망했는데, 대부분이 영국 정부와 팔레스타인 당국의 민간인 근로자들이었다.
테러가 국가들을 해방시킬 수 있을까?
유대인 테러리즘은 두 주요 반대자들보다 더 강력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하지만 이 결과는 정말로 드문 일이다. 반면 팔레스타인 해방 기구와 급진적인 팔레스타인 해방 전선(PFLP)의 캠페인은 이르군과 레히에 비해 훨씬 길었지만 큰 성공은 거두지 못 했다. 실제로, 그들은 어떤 의미에서 역효과를 낸다고 주장될 수 있다. 팔레스타인의 아랍인들의 일반적인 입장은 1969년의 '국제적'테러 캠페인이 시작될 때보다 훨씬 더 나쁘다. [그와 반대로, 가자와 제리코를 위한 PLO주도의 행정부가 설립되는 등, 상징적인 이득이 있었다.] 의심할 여지 없이, 1970년대에 세간의 이목을 끄는 테러리즘의 사용은 비교적 침묵 속에서 20년간 고통 받았던 방식으로 팔레스타인 사건을 세계의 주목을 끌게 했다.
사실, 테러 행위는 1950년대 초반부터 팔레스타인 난민들에 의해 시작되었지만, 주요한 결과는 이스라엘의 주요 군사 행동의 도발이었으며, 궁극적으로 1956년과 1967년의 두 전쟁이었다. PFLP의 조지 하바쉬가 말했듯이, 세계는 그들을 무시했습니다. 1968년 7월 22일 PFLP가 엘 Al항공기를 납치한 것의 영향은 근본적으로 달랐다. 1970년 하바시가 '지금 세계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라고 외친 것처럼 '우리가 비행기를 점령할 때 전투에서 100명의 이스라엘인을 죽일 때보다 더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1972년 뮌헨 올림픽에서 이스라엘 선수들이 목숨을 잃은 20세기 후반의 상징적인 테러 행위로 여겨질 수도 있는 사건 이후, 그 이야기는 귀청이 떨어질 지경에 이르렀다. 국제적인 반응은 광범위했다. 한편으로는 PLO를 일종의 가상 망명 정부로 인정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값 비싸고 부담스러우며 위험할 수 있는 보안 조치의 확산이었다(7장 참조). 그러나 1967년 점령된 영토들의 식민지화에 있어서 불균형하고 상당히 근접한 '보복'과 지속적인 고집으로 반응해 온 이스라엘의 정책에 대한 영향은 덜 분명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