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 | 해지 방법 | 캐시백 이벤트 | 홈페이지 바로가기 총정리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 | 해지 방법 | 캐시백 이벤트 | 홈페이지 바로가기 총정리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여러 카드사가 있습니다. 삼성, 현대, 롯데, 신한, 하나카드 등 많은 종류의 카드사가 있는데요. 각 카드사마다 제공하는 혜택이나 가입 조건이 다르다보니 사람마다 자신에게 필요한 조건의 카드로 발급을 하곤 합니다.

그 중 롯데카드는 다수의 사람이 이용 중인 카드입니다.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상담을 받을 일도 생깁니다.그럴 때엔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습니다. 고객센터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전화번호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모음
1️⃣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체크카드 삼성페이 등록 및 혜택 3가지 정리

2️⃣ SC제일은행 모바일우대적금 대상 및 가입 방법

3️⃣ 국민은행 otp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결제일에 따라 이용기간도 다르고 유리한 결제일이 따로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저 월급날에 맞춰 결제일을 설정할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까지 고려하여 준비한다면 재태크 측면에서 보다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10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을 하고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문의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고객상담은 챗봇이나 홈페이지의 자주 묻는 질문 등을 통해서도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 사용이나 신상 정보 변경, 포인트나 연회비에 대한 문의, 청구 할인과 같은 서비스 부분에서도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경우 상담원 연결 시간으로 시간이 꽤 걸릴 수 있으니 보다 빠르게 답변을 얻고싶을 땐 고객센터 챗봇이나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해결해보셔도 좋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상담 바로 하고 싶다면?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현재 사용 중인 롯데카드의 이용기간이 궁금하다면 롯데카드앱 > 마이 > 결제일 변경 > 이용기간에서 직접 확인도 가능합니다.카드 신청 전 혹은 결제일 설정 전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해보는 게 좋습니다.

5일로 설정 시 지난 달 22일부터 이번 달 21일까지가 이용기간입니다. 10일로 설정할 시 지난 달 2일부터 이번 달 1일까지 이용기간입니다. 25일은 지난 달 12일부터 이번 달 11일까지가 이용 기간입니다.

그렇다면 언제로 결제일을 설정하는게 좋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대답하기를 14일을 추천합니다. 다른 날짜는 전부 지난달 그리고 이번달 사용 금액이 모두 포함되어 있지만 14일 경우 이번 달 사용 금액만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더 알고 싶다면?


롯데카드 해지 방법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해지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이유들로 카드를 해지해야하기도 합니다. 롯데카드 역시 사용자가 해지를 원할 경우 해지 처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롯데카드 해지 방법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피씨 모바일앱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연락인데요. 마지막 고객센터는 상담원에게 요청만 하면 되기 때문에 고객센터 전화번호만 알면 간단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애서는 로그인> 상단 점 세개> 카드 해지 신청을 눌러 해지가 가능하구요. 피씨에서는 롯데카드 사이트에 들어가 마이> 카드 해지 신청을 누르면 해지 처리가 되게 됩니다.

👇카드 해지방법 더 알고 싶다면?


롯데카드 캐시백 이벤트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롯데카드 캐시백 이벤트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카드에서는 카드 사용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캐시백 이벤트도 자주 하고 있습니다. 카드별로 캐시백 이벤트도 다른데 현재 롯데카드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로는 로카 그립톡 사용 이벤트가 있습니다.

[로카 태그그립 카드 이용시 최대 10만원 캐시백 이벤트]

2023년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아이폰 12, 13을 사용 중인 고객이 카드 사용 시간 내 해당 카드를 10만원 이상 사용 시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주는 이밴트입니다.

혹은 아이폰 14를 사용 중인 카드 사용자가 이벤트 기간 내 카드를 10만원 이상 사용 시 8만원까지 캐시백을 해주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시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롯데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원한다면?


✅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모음
1️⃣
안성시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지원 신청 방법 대상자 조회

2️⃣ 카카오페이 자동차 카드 결제 비교 및 결제 가능여부

3️⃣경기이천 사랑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급대상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고싶다면?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의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확인하세요

         
     
 
  
     

롯데카드 캐시백 이벤트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롯데카드 캐시백 이벤트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은 본문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해지 방법이 알아보고 싶다면?

     
                    

본문에서 롯데카드 해지 방법은 알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