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 채권 후기 | 다이렉트z론 | 신용등급 점수 조회 (+올리기 방법)

한국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 채권 후기 | 다이렉트z론 | 신용등급 점수 조회 (+올리기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캐피탈이라는 회사를 아시나요? 생소한 분들도 있을 텐데요. 여신 금융업을 전문적으로 하는 회사라고 보면 됩니다. 대전에 본소를 두고 있으며 1989년 설립을 하여 현재 시설대여, 기업대출, 할부, 투자 금융 등의 사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한국캐피탈에서는 다이렉트z론이라는 상품을 내놓아서 가입자의 가입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어떤 상품이며 가입 자격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모음
1️⃣
에이원대부캐피탈 자격조건 및 신청 방법

2️⃣ 사업자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 방법

3️⃣ 사업자대출 종류 2가지 및 자격조건


한국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한국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한국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캐피탈에서는 다른 대출 업체들과 달리 무직자 대출을 해준다는 게 큰 특징입니다. 현재 무직 상태인데 돈은 급하고 빌릴 곳이 마땅하지 않다면 한국캐피탈 상품에 당연히 눈길이 갈 것입니다.

하지만 무직자 대출 자격 조건 및 금리, 한도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하셔야지만 대출 진행 후 있어질 모든 일에 대해서 온전히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국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국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는 1522-2299입니다. 상담원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신용대출 관련 문의나 리스, 할부, 자동차 기업금융 대출, 개인 신용대출 관련 문의, 연체 관련 문의 상담도 가능하니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더 궁금하다면?


한국캐피탈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원래 대출은 거의 일정한 소득이 있는 자에게만 해주곤 합니다. 하지만 가끔 무직자 대출도 해주는 곳이 있는데요. 한국 캐피탈 역시 진행을 하고 있어 한국캐피탈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캐피탈 무직자 대출 초간편 소액론]

  • 대상 : 만 19세 이상 성인, 주부, 무직자, 실업자
  • 한도 : 최소 300만원 ~ 최대 1,000만원
  • 금리 :  연이율 17.9 % ~ 23.9 %
  • 대출 기간 : 1년 ~ 3년

이 외에도 한국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가지 상품이 있으니 비교해보고 대출 신청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 더 궁금하다면?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이란?

한국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이라는 상품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은 직장인, 프리랜서, 주부등을 위한 금융 대출 상품입니다. 최소 백만원부터 최대 구천만원까지 빌릴 수 있기때문에 소액 급전부터 막대한 돈이 필요한 분들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연 금리가 17.9% 최대 19.9%까지 높기때문에 월 상환액을 미리 계산해보고 감당할 수 있다라고 생각한다면 대출을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중도 상환 수수료는 2.0%입니다.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더 궁금하다면?


한국캐피탈 채권 후기

한국캐피탈에 대출을 받거나 투자를 하기 위해서 후기를 찾아보다보면 정기예금 대신 한국캐피탈 채권 즉, 회사채에 투자를 했다는 말이 자주 보입니다. 고금리 시대는 지나가고 낮고 낮은 저 금리 시대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투자 수단으로 많이 떠오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투자는 원금 손실을 감안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당연히 이 부분을 생각하지 못하고 하게되면 원금 손실후 투자에 대한 충격 및 회복으로 몇 달 혹은 몇 년을 고생하셔야 합니다.

물론 한국캐피탈 채권 후기 중에는 긍정적인 반응도 있지만 반대로 부정적인 후기들도 있습니다. 여러 한국캐피탈 채권 후기들을 충분히 보신 후 결정내리길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채권 후기 더 궁금하다면?

신용등급 점수 조회 (+올리기 방법)

신용등급 점수 조회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토스 등 여러 금융 기관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 정보 이용 동의를 해야지만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신용등급을 확인한 다음에는 올리는 방법 역시 궁금할텐데요. 일단 신용카드 사용 빈도를 늘리는 게 좋으며 상환 의무가 있는 휴대폰 요금, 신용카드 결제 대금 등은 절대 밀리지 않고 제때 납부를 하는 것이 한 가지 방법입니다.

👇신용등급 점수 조회 바로하고 싶다면?


✅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모음
1️⃣
우체국보험 약관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 방법

2️⃣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 방법

3️⃣하나은행 1q 오토론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한국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고싶다면?

     
                    

한국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의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확인하세요

         
     
 
  
     

신용등급 점수 조회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신용등급 점수 조회 방법은 본문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이 알아보고 싶다면?

     
                    

본문에서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은 알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