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해지하려면 어디로 전화해야 하나요? | 본사 고객센터 연락처 공개

정보 수정 및 삭제 요청은 ilikeeat149@gmail.com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보람상조 해지하려면 어디로 전화해야 하나요? | 본사 고객센터 연락처 공개

보람상조 해지 절차와 관련하여, 본사 고객센터 연락처와 해지 방법을 안내합니다. 해지하고자 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정확한 절차를 확인하고 신속하게 처리하세요.

보람상조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을 해야 하며, 해지 절차는 간단하지만 반드시 필요한 서류나 절차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사 고객센터 연락처와 해지 시 필요한 정보들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보람상조 해지 시 연락처

  • 본사 고객센터 연락처: 1588-9500
  • 운영 시간: 평일 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 이메일: support@boram.co.kr

보람상조 해지 절차

  • 전화로 해지 신청: 본사 고객센터(1588-9500)로 전화하여 해지 의사를 전달합니다.
  • 해지 서류 제출: 해지 신청 후, 해지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 환급금 처리: 해지 시 환급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급금 계산 후 입금 절차가 진행됩니다.
  • 서비스 종료: 해지 후, 남은 서비스는 즉시 종료됩니다.

주의사항: 해지 요청을 할 때, 계약 내용에 따라 해지 수수료나 환급금 차액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해지 전에 관련 내용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람상조 해지 시, 고객센터를 통해 필요한 절차를 정확히 확인하고, 해지 신청 후에 서류를 빠르게 제출하여 원활한 해지 진행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정보 수정 및 삭제 요청은 ilikeeat149@gmail.com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정보 수정 및 삭제 요청은 ilikeeat149@gmail.com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