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러리즘 36, 시오니즘과 영토 문제

by sbsnewstech 2023. 1. 8.

두가지 형태의 테러를 일으킬 민족주의의 잠재력은 팔레스타인의 시오니즘 역사에서 극명하게 입증된다. 유대인 디아스포라를 에레츠 이스라엘에 돌려준다는 시오니스트의 발상은 근대 민족주의의 핵심 목표인 문화 국가의 정신적 자아 실현과 외부 위협에 대한 물리적 안전을 모두 통합했다. (특히 동유럽에 거주하는 유대인들에게는 항상 보안이 위협을 받았다.) 1917년 밸푸어 선언을 통해 영국이 '유대인들을 위한 국민의 고향인 팔레스타인에 설립'이라고 스스로 다짐했을 때, 영국은 이러한 목표들의 완전한 의미나 아랍의 저항에 직면하여 그것들을 이행하는 것의 어려움을 이해하지 못 했다. 유대인의 안전은 두가지 방법 중 하나로 달성될 수 있다:아랍 인구를 친밀하게 하는 것과 제거하지 않는 것을 중립화하는 것이다. 소수의 시오니스트들(특히 작은 영국 샬롬 그룹)이 첫번째 코스를 추구했다. 또 다른 소수의 사람들은 유대인들이 국가의 지위를 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대다수는 단순히 최선을 희망했다.
국제 시오니스트 협회와 이시우의 대다수는 영국에 의존하기로 결정했으나, 그들은 심지어 1920년에 처음으로 아랍의 유대인 정착지에 대한 공격에 대응하여 즉시 반 개방적인 방어 세력(Haganah)을 구축하기 시작했다. 1921년과 1929년에 있었던 이러한 공격들의 반복은 온건한 시오니스트들에게는 끔찍한 충격이었다. 그 운동은 팔레스타인에 '국가적인 집'을 짓는 전체 프로젝트를 포기하거나 무력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선택에 정말 직면해 있었다. 대다수는 결국 영국의 유대인 학살 기간 동안의 무분별한 정책에 의해 이것을 받아들이게 되었지만, 종교 개혁 주의자들은 이미 유대인 사회가 팔레스타인 인구의 3분의 1에 도달하기 훨씬 전에 최후의 결전을 준비하고 있었다. 1996-9년 아랍의 반란 동안 분명히 중요한 유대인 테러리스트들의 캠페인이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아랍의 폭력이 주로 영국 당국을 향하고 있었다는 사실 때문에; 나타난 테러는 주로 팔레스타인의 지도력을 위한 그들의 경쟁자들에 대한 아랍 게릴라 전사들에 의한 행동이었다. 어플-내부 시행 테러.
유대인 테러리스트들의 행동은 2차 세계 대전이 끝날 무렵인 1944년 카이로에서 Revisionist운동의 결과물인 SternGang에 의한 LordMoyne의 암살로 시작되었다. 그러나 Irgun즈바이 Leumi(IZL)및 Lehi(LohameiHeruthIslamis, 이스라엘의 프리덤 파이터 또는 FFI)의 캠페인은 일상적으로 테러리스트로 지정되며 특정 상황에서 테러의 효율성을 보여 주는 교과서적인 예로 제시되지만, 소수의 극적인 작업과는 별도로 등록해야 합니다. e1946년 7월 예루살렘 킹 데이비드 호텔에 대한 폭탄 테러는 지금까지 가장 치명적인 테러 공격이었다. 그들의 목표는 정확하고 주로 군사적이었다.(다윗 왕은 대부분이 지역 민간인임에도 불구하고 영국군 사령부를 수용했다.) 영국군은 비록 정부가 그들을 두려워하고 있다는 암시 때문에 유대인 반대자들을 테러리스트로 묘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1944년 그것의 첫번째이자 가장 유명한 암살 작전 이전에, Lehi는 그 용어를 러시아의 민중 주의자들에 의해 사용되어 왔던 것으로 받아들였고,'테러는 우리에게, 현대 정치 전쟁의 일부이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의 한계에 대해 현실적이었다:1943년에 그것의 홍보 시트 Hechazit는 선언했다.
만약 의문점이 있다면, 테러를 통해 자유를 얻는 것이 가능할까요? 답은:아니요!만약 질문이 있다면, 이러한 행동들이 해방에 더 가까이 오는데 도움이 될까요? 정답은:네!
또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설명했습니다.

댓글0